top of page

[호주 대학입학] 호주 G8 모나쉬 대학교 파운데이션 프로그램 안내

[호주 대학입학] 호주 G8 모나쉬 대학교 파운데이션 프로그램 안내

안녕하세요 호주 유학이민 전문 코코스 유학원 멜번&질롱지사입니다. 요즘은 고등학교에 재학중이시거나 고등학교 졸업을 앞둔 학생분들도 호주 유학을 미리 준비하시기 위해 많이 문의를 주고 계신데요~ 한국에서 고등학교만 졸업한 학생분들의 경우 내신, 수능 성적을 맞추지 못하거나 혹은 학교에 따라 학사학위 입학시 적어도 대학교 1학년 수료 이상을 요구하여 학력조건에 맞지 않아 학사학위 과정에 입학이 바로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내신/수능 성적이 낮은 경우, 한국에서 고등학교 3학년 혹은 대학교 1학년을 수료하지 않고 학사과정 입학을 위해 호주 유학을 준비하실 학생분들을 위해 오늘은 호주 G8 모나쉬 대학교의 파운데이션 프로그램과 관련하여 자세하게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 우선 모나쉬 대학교 입학조건에 충족하지 않는 경우 어떤 조건인지에 따라 파운데이션, 디플로마, 영어 프로그램과 같은 패스웨이 과정을 통해 모나쉬 대학교 입학을 준비하실 수 있는데요~ 관련된 내용은 아래 포스팅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카카오톡 채널 '코코스 멜번' 전화 (호주에서) 03 9602 4499

<모나쉬 컬리지 파운데이션 과정 안내>



모나쉬 컬리지 파운데이션 수료 ▶ 모나쉬 대학교 학사과정 1학년 입학 (단, 각 학과에서 요구하는 조건/선수과목 요건 충족해야 함) 각 학과별 조건/선수과목 요건은 개별문의주세요~!


*모나쉬 컬리지 - 파운데이션 과정 입학조건 [학력]



*모나쉬 컬리지 - 파운데이션 과정 입학조건 [영어]

호주에서 Year 11 수료 혹은 아이엘츠 등과 같은 공인 영어시험 점수 취득



호주 모나쉬 대학교 입학을 준비하고 계신가요? 모나쉬 대학교 공식에이전트 코코스에게 문의주세요!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