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호주 유학] 영어 배우고 싶은 어린이들 위한 여름방학 4주 키즈 프로그램

안녕하세요 코코스 멜번 지사 입니다~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어린이 학생들을 위한 방학프로그램 운영이 많이 힘들었었는데요! 이제 코로나도 많이 잠잠해지고 여행이 다시 활발해지며! 키즈 프로그램이 다시 눈에 띄기 시작했어요!! 이에 오늘은 코코스에서 여름방학에 참가하기 좋은 키즈 프로그램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호주 단기 어학연수를 준비하려는 학부모님들! 눈 크게 뜨고 정보 많이 얻어가세요!!

INUS English에서는 4주간 배우고 즐길 수 있는 키즈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랍니다! 기간은 6월 17일~7월 9일 사이에 참여하실 수 있구요! 이 프로그램은 매일 아침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진행되며, 4주간의 수업과 2번의 풀타임 여행, 중간 중간의 짧은 여행이 포함돼 있답니다! 또한 홈스테이로 숙식을 제공한다고 해요! 공항에 내려서 어디로 어떻게 가야할지도 두려워하지 않으셔도 돼요! 이 프로그램은 픽업서비스와 드랍서비스가 포함돼 있어서 호주에 도착한 후, 한국으로 돌아갈 때 공항으로의 이동이 모두 제공돼요!



수업은 매 주마다 정해진 테마에 따라 진행되며 첫째주엔 호주의 역사와 지리, 두번째주는 호주의 시티와 지방에 대해서 배우게 된다고 해요! 풀타임 여행이 포함돼 있는 셋째주엔 호주의 동물들에 배우며 마지막 풀타임 여행이 포함돼 있는 넷째주엔 과학에 대해 배운다고 하네요! 두번의 풀타임 여행 외에도 거의 격일마다 짧은 여행이 수업에 포함돼 있어 학생들에게 단순히 영어 뿐만 아니라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 같아요! 호주 키즈프로그램과 관련해 자세한 내용 궁금하시다면 언제든 편하게 코코스로 연락주세요~~ 호주 어학연수, 유학 및 이민에 대한 모든 것 카카오톡 채널 '코코스 멜번' 으로 문의주세요!



조회수 6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