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어학원 액티비티 수업에 제공되는 활동 총정리

[호주 어학원] 어학원 액티비티 수업에 제공되는 활동 총정리



카카오톡 채널 '코코스 멜번' 전화 (호주에서) 03 9602 4499




안녕하세요, 호주에서 어학연수를 진행하실 계획을 갖고 계신가요? 오늘은 어학원의 한 활동인 액티비티 및 옵션 수업에 관한 포스팅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우선, 어학원은 정규 수업 외에도 액티비티라는 활동이 제공됩니다. 이 액티비티는 주로 오전반이 끝나고 오후반 또는 저녁반이 시작 되기 전까지의 시간에 주로 진행되는 활동인데요, 본인이 속해있는 레벨 뿐 아니라 다른 레벨에서의 학생들까지 모두 참여하는 수업이라는 점에서 친구들도 더 많이 사귀고, 그에 따라서 일상 소통도 영어로 자연스럽게 향상 시킬 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입니다.



각 학원별로 진행되는 액티비티를 확인해볼까요? 아래는 멜버른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대표적인 어학원들을 간추려 보았습니다:)



아카데믹한 수업과 학업 증진력이 좋은 임팩트 어학원은, 책을 통한 공부 뿐 아니라 배운 언어를 말로써 정돈하여 표현할 수 있도록 편성된 프로그램들이 인상적인 액티비티를 편성하고 있습니다. 쓰기, 읽기, 말하기, 듣기의 요소들 중 본인에게 부족하다 싶은 부분은 액티비티를 통해 더 향상시킬 수 있겠습니다~ 물론 아래의 시간표는 예시이며, 매달 조금씩 달라집니다.





다음은 그리니치 어학원의 액티비티 편성입니다. 각 요일마다 거의 고정된 스케줄을 통해, 같은 액티비티라도 반복해서 참여하면 참여할 수록 수업에 대한 이해도를 더 깊게 할 수 있겠습니다. 토요일과 일요일에도 참여할 수 있는 반이 있는 만큼 더 다양한 학생들과 다양한 야외 활동도 즐길 수 있고, 특히 겨울시즌에만 즐길 수 있는 윈터 축제시간은 넣은 것이 가장 특징입니다!





디스커버 어학원은 바리스타 기본 코스 교실이 있는게 눈에 띕니다. 카페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분은 이곳에서 미리 체험도 해볼 수도 있겠죠? 잡 클럽도 제공되어, 이력서 준비 및 구직에서도 도움을 받을수 있고, 멜버른의 다양한 곳으로 견학을 가기도 하는 오색빛깔의 매력의 액티비티를 가지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ILSC 어학원의 액티비티 스케줄입니다. 전세계의 캠퍼스들의 액티비티를 한번에 보여주고 있는 표인데요, 대체적으로 운동, 잡 페어, 보트파티, 리스닝 워크샵, 스포츠 시간, 그리고 그 외에도 다양한 활동들이 있습니다. 각 지사별로 즐길 수 있는 활동들이 각양각색인 만큼, 그 지역에서 가장 유명한 곳으로 탐방을 가볼 수도 있고, 많은 학생들과 더 가까워질 수 있는 시간이 되겠습니다.


이렇게 어학원들에서 제공되는 각각의 액티비티 활동들에 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호주까지 왔는데 영어만 배우기 지루하시다고요? 영어를 좀 더 즐기면서 배우고 싶으시다고요? 그렇다면 각 어학원 선택시에, 액티비티 활동들 또한 고려하여 적극적으로 참여하면

재미있는 어학연수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럼 항상 즐거운 어학공부를 할 수 있길 바랍니다.



호주 어학연수, 유학 및 이민에 대한 모든 것 카카오톡 채널 '코코스 멜번' 으로 문의주세요! 클릭시 카카오톡 채널 채팅으로 이동합니다.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