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호주 코로나 백신 예약하는 방법 - 온라인 예약 가능


안녕하세요! 호주 유학 이민 전문 코코스 유학원 멜번&질롱지사입니다 ;)

오늘은 호주 코로나 백신을 쉽게 예약할 수 있는 온라인 예약 방법을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호주는 현재 나이에 따라 화이자와 아스트라 제네카 백신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호주 시민권자, 영주권자, 임시비자 소지자 등 비자 상관 없이 모두 무료로 백신을 맞을 수 있습니다.

백신 예약은 예약 사이트 또는 병원 센터 사이트에서 가능하고,

아래는 빅토리아 주에서 제공하는 백신 온라인 예약 사이트 이용 방법입니다 :)

만약 온라인 예약이 어렵다면 아래 전화 예약도 가능하며 통역 신청도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호주 백신 접종 기준 (화이자 백신)


1. 나이: 16세 이상

스콧 모리슨 연방 총리는 전국 비상 내각 회의에서 호주 백신 접종 프로그램을 8월 30일부터 16살에서 39살의 모든 사람들까지 확대 하기로 합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호주에서는 이미 기저 질환이 있는 16세 이상에게는 백신 접종을 허가했지만 아직 모든 사람들에게 화이자가 제공되지 않고 있었는데요. 이런 발표 가운데 시드니 광역권의 바이러스 확산 위험 지역 12개 카슬에 사는 16세에서 39세 사이의 사람들은 목요일부터 우선적으로 화이자 백신을 맞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호주 백신 접종 예약 방법 (Victoria 주 기준)


Hotline: 1800 675 398

온라인 예약 사이트: https://portal.cvms.vic.gov.au/



코로나 백신 예약 완료 후 이메일로 예약 확인 메일이 발송되니 메일을 잘 확인해주세요!





조회수 5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