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호주비자] 호주 관광비자(ETA)에 대한 모든 것

안녕하세요 코코스 멜번 지사 입니다~


오늘은 호주에 여행 목적으로 오시는 분들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관광비자(ETA, Electronic Travel Authorization)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호주 관광비자란? ETA 는 한국 등 특정 국가의 여권을 소지한 사람만 받을 수 있는 호주 비자 입니다. 여권과 바로 연결되기 때문에 따로 비자 승인서를 가지고 오지 않아도 된답니다! 우선, 호주 ETA 는 온라인 혹은 으로 신청 가능하며, 반드시 호주 밖에서 신청해야 합니다. 또한 호주 관광비자 신청시, 모든 정보는 여권 상의 정보와 동일해야 하며, 호주 입국시에도 같은 여권으로 입국해야 합니다. 비용은 AUD$20 입니다. 호주 ETA비자는 1년간 유효하며, 유효한 기간동안 여러번 출입국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입국일로부터 최대 3개월까지 체류할 수 있습니다. 다만, 호주 ETA로는 수익이 창출되는 일을 할 수 없습니다!


ETA비자는 호주 이민성 홈페이지 혹은 Australian ETA 앱을 통해 정말 간단하게 신청하실 수 있답니다! ETA비자를 신청하고, 보통 24~48시간 내에 비자 발급이 완료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또한 혹시라도 입국해 계신 3개월의 짧은 기간 동안에라도 영어나 다른 공부를 하고 싶으신 분들은 3개월 동안 학업도 가능하시다는 사실! 호주 여행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 호주에 대해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언제나 코코스멜번은 통해 편하게 문의주세요!


호주 어학연수, 유학 및 이민에 대한 모든 것 카카오톡 채널 '코코스 멜번' 으로 문의주세요!



조회수 2,67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