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호주 어학원] 체계성+효율성 잡은 ILSC어학원 소개

안녕하세요 코코스 멜번지사 입니다!


오늘은 멜번에서 추천드릴만한 어학원 소식을 전해드리러 왔어요! 사교적인 성격에 외국인 친구를 많이 만들면서 재밌게 영어공부를 하고 싶으신 분들! 다양한 액티비티와 함께 영어를 즐겁게 배우고 싶으신 분들! 모두 주목해주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어학원은

ILSC어학원

이랍니다!



ILSC어학원은 멜번, 애들레이드, 브리즈번, 시드니 등 총 4곳에 캠퍼스를 보유한 대형어학원 이랍니다! ILSC어학원은 호주 내 캠퍼스간 이동도 자유롭다는 장점이 있어요!


ILSC어학원의 가장 큰 특징은 다양한 액티비티를 제공한다는 점이에요! 액티비티 수업은 다양한 활동을 통해 친구들간의 교류도 증진시켜준답니다! 단순히 앉아서 배우는 영어도 중요하지만 친구들과 대화를 통해 배우는 영어가 더 쑥쑥 는다는 것 아시죠?!


단순히 즐기기 위한 활동 뿐만 아니라 영어시험과 공부를 도와주는 활동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답니다! 매달 달라지는 일정표를 확인한 후 원하는 활동을 미리 예약해서 신청하시면 된답니다~! 지난해에 ILSC어학원에선 스카이다이빙, E스포츠대회 등의 액티비티를 제공했었어요!



이번달엔 Chit chat Club과 Writing Clinic을 체험하실 수 있어요! 또한 IELTS 연습 프로그램도 제공하네요!


공부와 연관된 것 뿐만 아니라 지난달과 마찬가지로 이번달도 영화 상영이 진행되는데요 Red Dog 이라는 영화를 무료로 상영해주네요! 또한 다른 어학원들이 각각의 액티비티를 따로 수강해야하는 것과는 달리 ILSC는 어학원을 등록하면 다양한 액티비티를 맘껏 즐길 수 있답니다!


수업은 [오전반] 월-금 오전 8:30 부터 오후 1시까지, [오후반] 월-금 오후 1:15 부터 오후 5:15까지, [저녁반] 월-금 오후 5:30 부터 9:30 까지 수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혹시나 일이나 다른 업무를 병행하는 분이라면, 스케줄에 따라 원하는 시간대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 역시 큰 장점 중 하나에요!


수업은 총 10단계 레벨로 나눠져 진행돼 본인의 단계에 맞는 체계적 수업이 가능해요! 아울러 선택과목별로 수업을 듣는 것도 가능해 각 학생마다 부족한 수업만 골라 들을 수 있어 효율적이기도 해요! ILSC어학원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원하신다면 코코스멜번으로 편하게 연락주세요 :-)



조회수 2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