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호주 멜번 및 인구저밀도 지역 질롱 캠퍼스 보유, 디킨 대학교 소개




호주 디킨대학교 소개 : Deakin University





호주 디킨대학교는 빅토리아주 멜번 동쪽에 위치한 버우드 캠퍼스 뿐만 아니라 인구저밀도 지역에 속하는 질롱과 워남불에도 캠퍼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높은 졸업생 취업률을 자랑하는 대학교입니다. 특히, 질롱 지역은 멜번에서 한시간 거리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좋으나 인구 저밀도 지역에 속하여 학업 후 졸업생비자 신청시 추가 졸업생비자를 신청 가능하며, 영주권 신청시 추가 점수를 받을 수 있다는 이점이 있어 인구 저밀도 지역 학업을 고려하시는 학생분들께 인기가 많은 편입니다. 디킨대학교에서 제공하는 유명한 학과가 많지만 한국 유학생들에게 아무래도 가장 인기가 많은 학과는 학업 후 영주권 취득까지 가능한 간호학과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간호학과는 한국 학생들 뿐만 아니라 모든 유학생에게 인기가 많다보니 입학 정원이 빨리 마감되는 편이며, 입학 신청이 가능한 가장 빠른 다음 학기는 2023년 1학기 입니다. 이외에 호주 디킨 대학교에 대한 특징을 아래에서 소개해드릴게요 :)








캠퍼스 위치

멜번 버우드; [인구저밀도 지역] 질롱 워터프론트, 질롱 원폰즈, 워남불

→ 캠퍼스별로 제공되는 학과에 차이가 있으며, 모든 캠퍼스에서 자체 기숙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질롱 내 워터프론트와 원폰즈 캠퍼스 간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하여 이동 가능합니다.

대표과정

간호, 교육, 스포츠 매니지먼트, 건축, 엔지니어링, IT 등 다양한 분야의 코스(학/석/박사 과정) 제공

연계 어학과정 & 패스웨이 가능 여부

·Deakin College 에서 파운데이션, 디플로마 과정 제공 (멜번 버우드, 질롱 워터프론트, 질롱 원폰즈 캠퍼스)

·DUELI (Deakin University English Language Institute) 에서 영어 연계 프로그램 제공 (멜번 버우드, 질롱 워터프론트 캠퍼스)

→ 학력 조건 & 영어점수가 충족되지 않을 경우 위 패스웨이 과정을 통해 본과정과 패키지로 등록 및 학생비자 신청 가능하며, 특히 디플로마 과정 학업 후 본과정 입학시 2학년으로 진학하여 본과정의 학업기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단, 일부 과정의 경우 추가적인 조건을 충족해야 하므로 개별 확인이 필요합니다)

유학생 장학금

디킨대학교에서는 대표적으로 성적을 기반으로 하는 유학생 장학금과 워남불(인구저밀도지역) 캠퍼스에 학업하는 유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Deakin Vice-Chancellor's International Scholarship (학비의 50%에서 100%)

Deakin International Scholarship (학비의 25%)

Warrnambool Campus International Bursary (학비의 20%)

이 외의 장학금 정보는 Find a scholarship | Deakin 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개별 문의 부탁드립니다.

대부분의 호주 대학교는 공식 에이전트를 통해서만

입학 신청이 가능하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공식 에이전트는 학교에서 정기적인 트레이닝과 미팅을 통해 학교의 최신 정보를 업데이트를 받고 있으며,

입학 신청부터 오퍼 수락 등 입학 수속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호주 대학교 입학 신청 전, 상담하고 있는 유학원이 공식 에이전트인지 꼭 확인하는 것 잊지마세요! :)

호주 디킨대학교 입학 문의는

디킨대학교 공식 에이전트 코코스로 문의주세요!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