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나의 영어 실력은 어느정도 일까? 무료 영어 테스트 보러가기



호주 생활에 있어 가장 중요한 건 바로바로 '영어' 라고 할 수 있죠! 영어 공부는 다이어트 만큼이나 오늘은 꼭 해내리라 다짐하지만 다음날이 되면 까먹고마는.. 그래서 자꾸 제자리걸음 하기 쉬운 것중 하나인 것 같아요 ㅠㅠ 혼자 하는 공부는 엄청난 결단력과 의지가 아니면 사실상 하기 어렵기 때문에 혼자 영어공부 하는데 한계가 느껴지신다면! 생각보다 영어실력이 늘지 않는다면?! 영어는 조금씩이라도 매일매일 하는 것이 실력 향상에 가장 좋은 법! 호주 어학원에서 세계 각국에서 온 친구들과 함께 영어수업을 듣는건 어떨까요?


1. 호주 어학원 수업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대부분의 어학원은 주당 20시간으로 주 5일, 4시간씩 혹은 주 4일 5시간씩 수업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정규 수업 시간외에도 액티비티, 엑스트라 수업을 제공하는 곳도 많아서 잘 활용하신다면 주20시간 이상의 영어 노출+학습 효과가 있답니다 :) ​​ 2. 호주 어학원 수업 비용은 얼마인가요? 호주 어학원은 주단위 등록이 가능하며 학비 또한 주단위로 책정이 됩니다. 보통 주당 $200에서 $300대이나, 코로나로 인해 학비 부담을 줄이기 위하여 주당 $190 으로 제공하는 어학원도 있습니다. (학비 외에는 입학금과 교재비가 추가됩니다!)


3. 어떤 레벨의 수업을 들을 수 있나요? 레벨테스트는 직접 방문해서 봐야 할까요?

호주 어학원 수업 레벨은 학생분의 레벨에 맞는 수업을 받으실 수 있도록 반이 배정되는데요~ 어학원 캠퍼스에 직접 방문하지 않으셔도, 온라인으로 레벨테스트를 보실 수 있습니다 :)

특히 멜번, 시드니 등 캠퍼스를 보유하고 있는 ILSC 어학원의 경우 최근 영어 리스닝(듣기)와 리딩(읽기)을 집에서 편하게 부담없이 보실 수 있도록 새로운 온라인 레벨테스트 시스템을 런칭했는데요~ 아래 링크를 통해 테스트를 보시면 결과가 이메일로 전송됩니다! (테스트 예상 소요시간 25분 - 30분)

스피킹(말하기), 라이팅(쓰기) 영역 테스트도 받고 싶으시거나 ILSC 어학원 입학 가능 여부, 배정 받을 반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가요?

카톡채널 '코코스 멜번'으로 연락주세요!

레벨테스트 예약 및 나에게 제일 잘 맞는 어학원 상담을 도와드립니다 ^^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