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유학 후 이민: RMIT 임상병리학과 과정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학생분들에게는 생소하지만 호주 유학 후 이민이 가능하고

졸업 후 높은 취업율과 연봉을 자랑하는 임상병리학과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호주 임상병리사는 호주 부족 직업군에 속한 직업군으로 호주 유학 후 이민이 가능한 직종입니다.

많은 학생분들이 임상병리학과는 생소하게 생각하실텐데요. 아래에서 호주에서 임상병리학자가 되는 방법을 확인하시고 궁금하신 점은 카톡채널 "코코스 멜번"으로 문의주세요!



호주에서 임상병리사가 되는 방법


임사병리사는 진료에 도움을 제공하는 직업입니다. 특정 질병과 발병 원인를 분석하고 이를 치료하는데에 기여하는 직업인데요. 따라서 분석적인 사고력을 필요로하며 다양한 첨단 기술과 의료장비를 사용하므로 여러 기계를 능숙하게 다를 수 있는 능력이 요구됩니다. 미세한 세포, 미생물등을 정확하게 봐야하므로 섬세하고 꼼꼼한 성격이 유리할 수 있습니다. 특히 호주 임상병리사 (Medical Laboratory Scientist) 는 호주 영주권 신청이 가능한 직군으로 과거거에는 치료할 수 없었던 다양한 질병들을 의학 기술의 발전으로 인해 완치치될 수 있는 기회가 많아지고 초기 질병 치료료가 무엇보다 중요해진 시기인만큼 호주 임상병리사의 고용의 기회는 더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호주에서 임상병리사가 되기위해서는 호주 임상병리리사협회 (AIMS: Australian Institute of Medical Scientists) 에서 인가된 임상병리학과 과정을 수료해야하며 과정 수료후 호주 임상병리학과에 등록을 마친 후 임상병리사로써 일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호주 RMIT 임상 병리학과 소개


호주 RMIT 대학교의 학사 / 석사과정은 모두 호주 임상병리사협회에 인가받은 코스인데요. 관련 학사를 한국이나 다른 나라에서 졸업 하신 상태라면 석사과정으로 진학이 가능하고, 최종학력이 고등학교 졸업 또는 대학교 중퇴일 경우 학사과정으로 진학이 가능합니다. 아래 RMIT 대학교 임상 병리학 학사/석사 과정 입학조건을 확인해주세요!


Bachelor of Biomedical Sceince (Laboratory Medicine) - 입학 시기: 매년 2월 - 총 공부기간: 4년 - 학비: $38,400 (1년 기준) - 캠퍼스: Bundoora - 입학 조건 1. 아카데믹: 고등학교 졸업 (평균 3~4등급 이상) / 선수과목: 생물 또는 화학 + 수학 또는 물리 과목 이수 2. 영어조건: 아이엘츠 아카데믹 6.5 이상 (each 6.0 이상)


Master of Laboratory Medicine - 입학 시기: 매년 2월 / 7월 - 총 공부기간: 2년 - 학비: $39,360 - 캠퍼스: Bundoora - 입학조건 1. 아카데믹: Laboratory Medicine, Biomedical or Biological Science or Medicine 등 관련 학사 학력 소지 및 GPA 2.0 /4.0 이상 2. 또는 관련 학사 학력 소지 및 5년 관련 경험 3. 영어조건: 아이엘츠 아카데믹 6.5 이상 (each 6.0 이상)


호주 임상병리학과 진학이 궁금하다면?

카톡채널 "코코스 멜번"으로 문의주세요!



조회 38회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