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호주유학] 커피도 배우고 영어도 배우고 일석이조 임팩트 어학원

안녕하세요 코코스 멜번 지사 입니다~

멜번은 이제 무더웠던 여름이 지나고 서서히 바람이 차가워지며 ​​가을이 찾아오고 있답니다~ 이런 날씨에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것이 무엇일까요? 바로 따뜻한 커피 한 잔이지 않을까 싶네요!

멜번은 특히 커피로 너무도 유명한 곳인데요! 멜번 특유의 커피가 주는 향이 아주 그윽하고 향기로워서 프랜차이즈가 아닌 일반 카페만 가도 고급스러운 커피를 맛 보실 수 있다고 해요!


멜번에 오셔서 단순히 커피를 마시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커피를 만드는 법을 배우실 수 있다면, 거기에 더해 영어까지 배우실 수 있다면? 도랑치고 가재잡고, 꿩먹고 알먹고, 일석이조겠죠! 임팩트 어학원에선 바리스타/카페 영어 수업​을 제공한답니다! 2023년에 해당 수업을 신청하시고 싶으시다면 수강 시작 날짜(Intake)를 아셔야 하는데요! 가장 빠른 과정 시작일은 4월 17일이랍니다! 한달에 한 번씩 신입생을 받고 있구요! 4월 이후에는 ​5월 22일, 6월 26일, 7월 31일 9월 4일, 10월 9일, 11월 13일​에 입학이 가능하답니다! 5주 과정이며 평균적으로 한 수업당 12명씩 듣고 있으며 최대 정원은 18명이랍니다! 수업은 매일 오후 1시20분부터 5시45분까지 진행된다고 해요!



수업을 간략하게 소개해드리자면! 첫째주엔 아주 기초적인 커피머신 기계를 다루는 법부터 위생적인 근무 환경에 대해 배우고, 카페에 방문해 바리스타도 직접 만나본답니다! 둘째주엔 탬퍼링 하는 방법, 에스프레소를 추출하는 방법을 배워요! 셋째주엔 에스프레소를 완벽하게 만드는 법을 배우고, 커피 로스팅 공장도 방문한답니다! 넷째주엔 커피 아트 배운다고 해요! 대망의 마지막주인 ​​다섯째주엔 이력서를 쓰는 방법과 호주 카페에서의 인터뷰 역할극, 뿐만 아니라 급여와 세금​에 대해서도 철저하게 가르쳐준다고 해요! 호주 카페에서 근무를 원하시는 분들에겐 정말 최적의 코스겠죠! 코코스는 임팩트 어학원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해드리고 있어요!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편하게 코코스로 연락주세요~~


조회수 5회댓글 0개

Comments


bottom of page